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9-06-26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6월 26일 [담화]

 

우리 민족끼리 힘을 합쳐 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가자

 

우리 료녕지구협회 전체 공민들은 력사적인 6.15공동선언 발표 19돐을 맞으며 크나큰 환희와 통일의 열기로 차넘치던 우리 민족끼리의 통일시대를 감회깊게 돌이켜보고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의 숭고한 통일애국의지와 대용단에 의해 민족분렬사상 처음으로 북남수뇌상봉이 마련되고 우리민족끼리리념을 핵으로 하는 6. 15공동선언이 발표됨으로써 민족대단결을 위한 우리 겨레의 투쟁은 전환적국면을 맞이할수 있었다.

우리 민족끼리의 새시대를 안아온 6. 15공동선언의 발표로 백두에서 한나까지 삼천리강토에는 통일의 환희가 세차게 굽이쳐갔다.

환희와 격정으로 들끓었던 6. 15시대를 체험하면서 북과 남, 해외의 우리 겨레는 북과 남의 화해와 단합, 협력과 교류, 관계개선과 자주통일을 우리 민족끼리 얼마든지 이룩할수 있다는것을 굳게 확신하였다.

오늘 우리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령도를 받들어 조국통일의 새시대를 기어이 안아올 불같은 열의에 넘쳐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제시하신 주체적인 통일로선과 방침은 자주의 기치, 민족대단결의 기치를 높이들고 조국통일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해나갈수 있는 진로를 명시한 가장 공명정대한 통일대강이며 하루빨리 분렬의 비극을 끝장내고 통일된 조국에서 화목하게 살려는 우리 해외동포들과 온 겨레의 한결같은 념원을 그대로 반영한 애국애족의 통일방안이다.

예로부터 한지맥으로 이어진 하나의 강토에서 하나의 피줄을 이으며 화목하게 살아온 우리 민족이 사상과 제도, 주의주장이 다르다고하여 서로 불신하고 대결해야 할 리유가 없으며 민족의 화해와 단합, 평화와 통일을 바라는 전체 조선민족은 당파와 소속에 관계없이 하나로 굳게 단결하여 민족자주의 기치, 민족대단결의 기치를 높이들고 조선반도의 공고한 평화와 련방제방식의 통일을 실현하기 위한 거족적인 통일애국투쟁에 적극 떨쳐 일어나 하루빨리 조국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가야 한다.

민족의 태양이시며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계시여 우리 겨레의 숙원인 조국통일은 반드시 이룩될것이다.

우리 료녕지구협회 전체 조선공민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령도를 받들어 민족의 총의가 집약된 력사적인 북남선언들의 요구대로 우리 민족끼리의 리념, 민족자주의 기치밑에 굳게 단합하여 조국통일의 대문을 열어 제끼기 위한 성스러운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설것이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료녕지구협회

주체108(2019)년 6월 15일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