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9-07-12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7월 12일 [인입]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서거 25돐에 즈음하여

로씨야고려인통일련합회에서 회고모임 진행

 

로씨야고려인통일련합회에서는 4일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서거 25돐에 즈음하여 회고모임을 진행하였다.

회고모임에는 로씨야고려인통일련합회 성원 50여명이 참가하였다.

모임에서는 로씨야고려인통일련합회 위원장 김칠성의 발언이 있었다.

발언에서 김칠성위원장은 《위대한 수령님께서 뜻밖에 서거하신때로부터 벌써 25년이라는 세월이 흘러갔다. 평범한 가정에서 탄생하신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한평생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헌신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어리신 나이에 빼앗긴 나라를 찾지 못하면 다시 돌아오지 않으리라는 굳은 맹세를 다지시고 조국을 떠나시였으며 오랜기간 간고한 항일무장투쟁을 벌리시여 끝내 나라를 찾아주시였다. 그리고 우리 조국을 자주, 자립, 자위의 강국으로 일떠세워주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전체 조선인민의 념원인 조국통일을 위해 모든것을 다 바치시였으며 생애의 마지막시기인 1994년 7월 7일에도 조국통일과 관련한 문건에 수표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생애에서 가장 큰 업적은 후계자문제를 빛나게 해결하신것이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께서는 수령님께서 물려주신 우리 조국을 수호하시고 강력한 핵억제력과 우주기술을 소유한 강위력한 국가로 전변시켜주시였다.

오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유훈을 받들어 우리 조국의 위상을 최상의 경지에서 떨쳐주고계신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우리 조국을 령도하시는 그 짧은 기간에 남들같으면 수십년이 걸려도 이룩하지 못할 놀라운 기적을 창조하시였고 최근에는 3차례의 조미수뇌상봉과 북남수뇌상봉을 진행하시여 빛나는 외교성과를 이룩하시였다.

우리 재로동포들모두의 가슴가슴은 커다란 민족적긍지와 자부심으로 세차게 설레이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계시여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은 영원할것이다.》고 하였다.

김칠성위원장의 발언에 이어 모임참가자들은 한결같이 경건한 마음으로 위대한 수령님을 뜨겁게 회고하였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