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날자 : 2019-06-17

주체108(2019) 년 6월 17일 《보도》

 

양덕온천관광지구건설에 필요한 물동수송실적 일정계획의 1.3

-철도운수부문에서-

 

철도운수부문 수송전사들이 양덕온천관광지구건설에 필요한 물동수송에서 성과를 거두고있다.

당의 웅대한 건설구상을 받들고 이들은 년초부터 매월 수송계획을 앞당겨 완수하면서 현재까지 수십만t의 물동을 실어날랐으며 이달에 들어와서도 수송량을 일정계획에 비해 1.3배로 늘여나가고있다.

철도성과 평양철도국에서는 유일사령지휘체계를 엄격히 세우고 수송능력과 통과능력을 높이기 위한 조직과 지휘를 박력있게 하였다.

서평양기관차대에서 증송의 기적소리를 기운차게 울리고있다.

본보기적인 온천관광문화지구건설에서 철도수송이 차지하는 중요성을 자각한 이곳 로동계급은 수리기지의 물질기술적토대를 강화하고 수리정비 및 자검자수체계를 철저히 세워 기관차들의 실동률을 높이였다.

평양기관차대에서는 단계별화물수송목표를 통이 크게 세운데 맞게 견인정량보다 더 많은 짐을 끌기 위한 경쟁열의를 고조시키고 회귀일수를 줄이기 위한 사업에 힘을 넣었다.

수송실적이자 대상건설속도라는것을 명심한 청룡차량대의 수송전사들도 기관차운영을 짜고들고 철길상태에 따르는 합리적인 운전조법들을 능숙히 활용하면서 련일 실적을 올리였다.

련관단위와의 협동을 강화하며 명당역, 대건역에서는 짐싣기정형을 구체적으로 장악하고 그에 맞게 차무이를 신속히 함으로써 양덕전역으로 더 많은 물동을 제때에 떠나보내고있다.

평양조차장역, 신성천역에서는 기관차와 화차들의 맞물림조직을 치밀하게 하고 화차머무름시간을 단축하기 위한 규률과 질서를 세워 렬차들의 운행을 성과적으로 보장하고있다.

물동수송량이 늘어나는데 맞게 양덕역, 내동역, 석탕온천역, 거차역의 수송전사들도 차맞이, 하차 등 공정별작업을 기동성있게 진행하여 건설속도를 높이는데 적극 기여하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