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7-03-13

...목록으로
주체106(2017)년 3월 13일 [보도]

국제고려인통일련합회 남조선인민들과 전체 해외동포들에게 보내는 호소문 발표

 

국제고려인통일련합회가 5일 호소문을 통해 남조선인민들과 해외동포들이 미제와 남조선괴뢰호전광들의 침략적인 《키 리졸브》, 《독수리》합동군사연습을 반대하는 투쟁에 떨쳐나서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호소문은 남조선에서 미군과 남조선괴뢰군의 참가하에 사상 최대규모의 《키 리졸브》, 《독수리》합동군사연습이 벌어지고있는데 대해 언급하였다.

미국의 핵추진항공모함과 핵잠수함, 핵전략폭격기 등 핵전쟁전략자산들이 동원되여 광란적으로 감행되는 이번 합동군사연습은 북조선령토에 락하병들을 투하하여 북지도부를 《제거》하고 평양을 핵선제타격하기 위한데 목적이 있다고 호소문은 단죄하였다.

호소문은 미국이 북조선을 《테로지원국》으로 묘사하며 악마화하려고 발악하고있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계속하였다.

《큰 거짓말은 진실로 믿게 할수 있다.》고 한 파쑈도이췰란드 겝벨스의 수법을 리용하여 미국전쟁광신자들은 자기들의 마음에 들지 않는 나라들에 테로국가딱지를 붙이려고 책동하고있다.

이 지구상에 미국의 내정간섭을 받으면서 인민들이 행복하고 번영을 이룩한 나라는 하나도 없다.

오히려 미국이 일으킨 분쟁으로 최근 10여년동안 지구상의 곳곳에서 수백만명의 민간인들이 목숨을 잃었다.

어째서 이런 사실들에 대해서는 유엔과 세계제국주의자들의 지원을 받는 대중보도수단들이 수치스럽게 잠자코 조용한가?

그것은 미국이 강요한 이중기준을 적용하기때문이다.

어째서 수천억US$의 군비를 소비하는 미국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어쩌지 못하고있는지 아는가?

그것은 정의는 조선인민편에 있으며 반드시 승리하기때문이다.

남조선과 해외의 형제자매들이여!

눈을 뜨고 진실을 알 때가 되였다.

미국과 야합하여 벌리는 모든 군사연습들은 불달린 화약통을 안고 춤추는 미친짓과 같으며 그것은 우리 민족에게 그 어떤 좋은것도 가져다주지 않는다는것을 깨달아야 한다.

미국은 조선반도 전체를 타고앉아 영구적인 핵군사기지로 만들고 전쟁이 일어난다면 핵폭발시험장으로 전변시키려는 목적으로 북과 남을 대치시키고있다.

국제고려인통일련합회는 조선반도 남쪽땅에서 미국과 괴뢰호전광들이 벌려놓은 《키 리졸브》, 《독수리》합동군사연습을 단호히 규탄하며 전체 조선민족이 전쟁반대투쟁에 나설것을 열렬히 호소한다.

우리는 남조선인민들, 전체 해외동포들과 함께 《북침핵전쟁연습 반대!》라고 웨친다.

미국과 그 괴뢰들이 떠드는 《북위협》설은 새빨간 거짓말이다.

진실을 똑바로 보고 온 겨레가 단합하자!

통일된 행복한 가정에서 살자!

우리모두 통일된 조선을 세계에서 가장 평화적인 국가로 만들자!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