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7-07-17

...목록으로
주체106(2017)년 7월 17일 [상식]

 

남성들의 건강에 좋은 음식물몇가지

 

1. 홍당무우

홍당무우는 발육부전, 야맹증과 홍역, 변비, 위장기능장애, 복부팽만증치료에 자주 리용된다. 홍당무우는 알콜과 함께 체내에 흡수되면 간에 손상을 줄수 있으므로 술안주로 먹지 말아야 한다.

2. 도마도

도마도에는 리코펜성분이 들어있어 전위선암발생률을 현저히 낮추고 심장혈관질병을 예방하여 로화를 방지할뿐아니라 면역력을 높이는데도 효과가 있다. 도마도는 삶아먹는것이 좋다.

3. 호박씨

음주로 인하여 간 및 콩팥기능이 약화되고 소화불량 등으로 고통을 받는 남성들에게 특별히 좋다. 특히 머리를 많이 쓰는 직업을 가진 남성들은 피로회복에 좋은 호박씨를 즐겨먹는것이 좋다.

4. 아스파라가스

아스파라가스(여러해살이풀의 한가지)는 남성의 성인병과 암을 예방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작용을 한다. 조리할 때 웃부분이 물우로 나오게 한 상태에서 약한 불로 15분정도 삶아내는것이 좋다.

5. 닭알

간기능을 보호하는데 특별히 좋은 영양식품이다. 특히 로년기남성의 경우 하루 1~2알정도가 적당하다.

6. 락화생

피속의 콜레스테롤수치를 낮추고 소화흡수를 돕는다. 또한 혈압을 조절하고 로화와 출혈을 방지하는 효과도 있다.

락화생은 물에 삶아먹는것이 좋다.

7. 밀가루빵

밀을 껍질채로 갈아 만든 빵에는 섬유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으며 철성분과 비타민 B 등의 성분이 많이 들어있기때문에 심장병과 암발생률을 낮추는 효과를 나타낸다.

8. 마

남성들에게 좋으며 당뇨병환자의 경우 차대용으로 끓여마셔도 좋다. 변비환자는 마를 피하는것이 좋다.

9. 양고기

양고기는 피로를 회복하고 정력을 높이며 로화를 방지하는 효과를 나타낸다. 허리아픔과 발육부전, 몸무게감소 등을 치료하는데도 도움이 된다.

10. 굴

남성들의 정력제고에 특별한 효과가 있고 우울증과 신경과민 등을 완화시키며 기억력도 높인다. 굴에 들어있는 칼시움은 피부를 탄력있게 해준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