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7-11-13

...목록으로
주체106(2017)년 11월 13일 [기사]

 

최적의 면역은 최선의 치료, 최고의 방역

 

(부강제약회사 사장 박사 전승훈)

가을이 가고 겨울이 왔다. 지난 10여년간 해마다 이때가 되면 세계적으로 파국적인 악성감기가 만연되군 하였다. 작년 이때에도 세계적으로 여러 대륙들에서 전염력이 강한 신형독감(돼지독감), 악성감기, 감기 등으로 인구의 대부분이 고통을 겪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생명을 잃었다. 금년에도 벌써 같은 류형의 감기들이 퍼지기 시작하였다.

이런 현상은 2003년 중증호흡기증후군(싸스 코로나비루스)이 만연된때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였다. 그때로부터 해마다 여러 형태의 조류독감, 신형독감, 악성감기들이 만연되였는데 그때마다 보건기관들은 우선 해당비루스를 검출해내고 거기에 실험실적으로 여러가지 약들을 작용시켜보는 방법으로 딱 맞는 치료약이나 왁찐을 찾아낸 다음 대량생산하군 하였다. 그런데 그 기간에 벌써 전염병은 널리 퍼져 많은 사람들이 생명을 잃었다. 게다가 초기실험에서는 분명히 해당약이 효력이 있었는데 그후 대량적용단계에서 그약의 무효력이 발견되여 사회적물의를 일으킨적도 있다. 더우기 신형독감을 비롯한 대부분 전염병들의 예방치료약들이 아직도 개발되지 못하였다.

그러므로 비루스별로 치료약을 개발하는것보다 강한 면역활성제를 써서 면역을 최적화하는것이 더 중요하다는 주장이 우세를 차지하였다. 그후 일반감기면역만 갖추면 우에 지적한 비루스들을 다 막아낼수 있다는것이 증명되면서 면역최적화를 우선시해야 한다는 주장이 보편화되였다.

최적의 면역을 갖추었다는것은 면역계통전반이 최적으로 가동하고 충분한 량의 면역담당세포들 (T림파구, B림파구, 살상세포, 자연살상세포, 대탐식세포,수지상세포 등)이 만단의 전투준비상태에 있어 그 어떤 비루스나 병원균, 암세포도 격퇴하거나 전멸시킬수 있는 능력을 갖추었다는것을 의미한다.

면역을 최적화하려면 신체를 단련하면서 면역최적화제를 써야한다. 일반적인 면역활성제를 쓰면 면역이 현저히 개선되기는 하지만 아직 최적화되지는 못하는 경우들이 많다. 2003년의 싸스때부터 지난 13년 동안에 우에 지적한 전염병들을 예방치료하는데서 금당-2주사약이 세계적으로 높은 실적을 이룩한것은 이 약이 일반적인 면역활성제를 릉가하는 식물성면역최적화제이기 때문이다.

최적화된 면역력은 또한 대단히 넓은 범위에서 강한 치료효력을 나타낸다.

금당-2주사약은 우수한 면역최적화제로서 인체의 면역 및 자체치료계통, 자률신경계통을 최적화하므로 간염, 위병, 대장염, 식물신경실조증, 불면증, 허약증, 악성감기, 신형독감, 말라리아를 비롯한 전염병들, 어혈, 피부병, 일부 암질환, 저혈압, 심장신경증, 류마치스, 마약중독 등을 치료 및 예방하는데서 해당 질병들의 전문약들보다 더 효과있다는것이 세계적범위에서 확인된지 오래다.

그러므로 《최적의 면역은 최선의 치료, 최고의 방역》이라는 세계의학계의 주장을 해설하는데서 학자들은 금당-2주사약을 자주 실례들군한다.

그들은 건강세포도 손상시키는 항비루스 화학약들보다 인체를 활성화하면서 비루스 및 병원균을 소멸하는 식물성면역최적화제를 쓰는것이 훨씬 더 빠르고 효과적이라고 한다. 그러므로 암이나 결핵같은 중병들도 전문적인 항암, 항결핵약들보다 면역최적화제가 더 높은 치료효률과 생존률을 기록하고 있는것이다.

금당-2주사약은 조선개성지방에서 희토류미량비료를 주면서 6년동안 재배한 개성고려인삼에서 추출한 다당체와 그에 착화된 희토류들(Ce, La, Pr, Nd, Sm)과 금, 백금 등으로 구성되여 있는데 인삼에 비하여 30배이상 효과적이며 인삼부작용을 포함한 그 어떤 부작용도 없다.

따스, 쁘라우다, 신화, CNN, UPI, 가디언, 빌드, 슈테론, 교도를 비롯한 세계의 대중보도수단들은 금당-2주사약을 최우수약이라고 하면서 이 약으로 많은 질병들과 전염병들, 악성감기, 앉은뱅이 등을 쉽게 고친 사실들, 각종 사고로 중태에 빠졌던 사람들이 인차 소생한 소식 등을 크게 보도하고있다.

 

 

금당-2주사약의 면역최적화위력은 감기, 악성감기, 신형독감(돼지독감) 등을 치료 및 예방하는데서 집중적으로 나타났다. 그런 병을 앓을때 금당-2주사약을 한번에 5암플씩 5분간격으로 3~4번(즉 한회전의 련속주사로 15~20암플을) 맞으면 면역이 순식간에 최적화되므로 즉시에 감기가 완전히 뚝 떨어지며 그후에는 병에 잘 걸리지 않게된다. 악성감기, 신형독감 등을 예방하려는 사람들은 순수 예방에만 목적을 두지 말고 자기가 이미 앓고있는 질병들을 치료하거나 혈기왕성해지고 아름다워지는것을 목적으로 금당-2주사약을 맞으면 일석다조하게 된다.

일부 나라들의 방역전문가들은 전염병만연을 막기 위하여 국경초소들에서 면역최적화제사용을 권고해야 할 필요성을 검토하고 있다고 한다.

우리 나라의 《고려항공》회사에서는 이와같은 필요성을 이미 절감하고 금당-2주사약과 비행중피순환 장애(Deep Vein Thrombosis)의 예방치료제인 《혈궁불로정》을 비행장과 비행기안에서 비데오로 선전하면서 판매하고있다.

금당-2주사약은 세계 나라들에 공식수출되고있다.

우리는 무병장수에로의 지름길을 밝혀준 우리 나라 정부의 현명한 보건정책을 더 잘 관철하여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더 적극 기여하겠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