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날자 : 2019-04-28

주체108(2019) 년 4월 28일 《보도》

집단적경쟁열풍속에 늘어나는 로력혁신자들

 

-김정숙평양방직공장에서 360여명의 년간, 상반년 인민경제계획완수자 배출-

 

김정숙평양방직공장의 로동계급이 만리마속도창조운동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인민생활을 획기적으로 높이는것을 우리 당과 국가의 제일가는 중대사로 내세우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숭고한 뜻을 가슴마다에 새겨안고 천생산에서 련일 혁신을 일으켜온 이곳 로동자들속에서 4월말현재 360여명의 년간, 상반년 인민경제계획완수자가 배출되였다.

공장일군들은 로동자들이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목표수행을 위한 증산돌격운동에서 새 기준, 새 기록을 창조하도록 혁명열, 투쟁열을 북돋아주며 예비와 가능성, 잠재력을 최대한 탐구동원하여 맡겨진 인민경제계획을 앞당겨 완수하도록 힘있게 떠밀어주었다.

직포종합직장 3직포직장에서 방직공업부문적으로 제일먼저 년간 인민경제계획완수자가 배출된데 이어 공장적으로 30여명이 년간계획을 기한전에 끝내는 혁신적성과가 이룩되였다.

방적종합직장의 로동자들이 기술기능수준을 부단히 높이고 단번에 여러대의 기대를 맡아보면서 날마다 새로운 위훈을 창조하였다.

준비직장, 3정방직장 등의 10여명의 조방공, 정방공들은 들끓는 시대의 요구에 발걸음을 따라세우며 맡은 생산공정들에서 두몫, 세몫씩 맡아 해제낌으로써 매일 전투과제를 넘쳐 수행하였다.

다기대, 다추운동을 비롯한 대중운동을 활발히 벌려 일생산실적을 2배로 끌어올리며 집단적혁신을 일으킨 견방종합직장, 화학섬유방적종합직장 등에서도 20여명의 로동자들이 년간계획완수자의 영예를 지니였다.

절세위인들의 불멸의 령도업적을 증산성과로 빛내여가려는 애국열이 온 공장에 차넘치는 가운데 330여명의 로동자들이 뜻깊은 태양절을 맞으며 상반년 인민경제계획을 완수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1차회의에서 하신 력사적인 시정연설과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4차전원회의정신을 심장으로 받들고 공장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집단적경쟁열풍속에 생산성과를 계속 확대해나가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