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날자 : 2019-06-20

주체108(2019) 년 6월 20일 《현지보도》

 

 

신의주화장품공장에서 천연물질들을 리용한 수십가지의 제품 개발

 

신의주화장품공장에서 질좋은 화장품개발에 힘을 넣고있다.

인민들이 즐겨찾고 선호하는 여러가지 화장품을 많이 개발생산할데 대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현지지도과업관철에 떨쳐나선 이곳 로동자, 기술자들이 올해 들어와서만도 천연물질들을 리용하여 보습력과 항산화기능이 훨씬 높으면서도 피부질을 현저히 개선할수 있는 수십가지의 새 제품을 개발하였다.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우리 나라 화장품공업을 더 높은 단계에로 추켜세울데 대한 당의 뜻을 심장에 새기고 수요자들의 성별과 나이,체질별특성에 맞는 여러가지 기능성화장품개발사업에 서로의 창조적지혜와 힘을 합쳐나갔다.

공업시험소 연구사들은 과학기술보급실을 통하여 화장품의 발전추세와 천연물질의 특성 등을 탐구하면서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진 새 제품개발을 위한 연구사업을 심화시켰다.

세척제실의 연구사들은 효능높은 각종 고려약재추출물을 리용하여 오염으로 인한 감염성질병을 예방하는 녀성세척겔과 모기방지크림, 건성피부를 생기있게 해주는 오이미안막 등 건강치료에 도움을 주는 새로운 기능성화장품들을 만들어냈다.

환경을 맑고 깨끗하게 해주는 차, 위생실향수와 머리칼과 피부에 손상이 없고 파마효과를 오래동안 유지하며 생기와 탄력을 더해주는 파마크림에는 천연적이고 효능높은 화장품생산을 위해 두뇌전,기술전을 힘있게 벌려온 연구집단의 피타는 노력이 깃들어있다.

미생물연구실의 연구사들이 개발한 자외선방지살결물과 로화방지세럼도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을 높여줌으로써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있다.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력사적인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4차전원회의정신을 심장에 새기고 인민생활향상에 이바지할 명제품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